수원 교통사고 관절 근육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교통사고는 다양한 크고 작은 관절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고의 순간적인 충격으로 인해서 인체에 가해지는 힘이 매우 큰데요.

사고의 종류와 좌석의 위치, 평소 앓고 있었던 근골격계 질환에 따라서 환자마다 신체의 각기 다른 관절통, 근육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돌사고시 핸들을 잡은 손에 힘이 과하게 들어가서 손목의 염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목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때 어깨관절, 팔꿈치 관절, 손가락, 발가락 등에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 회전근개 증후군이라든지, 테니스 엘보, 골프 엘보와 같은 기저 질환을 앓고 계셨다면 교통사고 외상으로 인한 손상과 통증은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급정거를 하면서 브레이크를 우측 발을 이용해 너무 과하게 누르면, 과굴곡이 이뤄지게 되어 역시 염좌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무릎 관절, 정강이와 종아리를 이루고 있는 아래다리에 있는 경골비골 관절, 고관절 등에도 충격이 가해져서 탈구, 아탈구, 염좌, 주변 인대 및 근육, 연부 조직의 완전 파열, 부분파열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관절 근육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손가락 통증

침과 약침은 관절통·근육통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한방병원, 한의원에서 시행하는 침과 약침 치료는 관절통과 근육통에 효과적입니다.

작은 관절일수록, 초기 치료를 놓치고 방치할수록 치료기간은 길어지고 예후는 불량해지니, 작은 부위의 문제일수록 간과하지 마시고 빠른 치료를 시행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해당하는 관절통과 근육통 환자 치료례, 임상례가 많이 있으며, 한의사로 구성된 숙련된 의료진이 환자분의 문제를 진단하여 그에 맞는 치료법을 계획합니다.

수원 교통사고 관절 근육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