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저림 순환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수원 교통사고 저림 순환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한의학에서는 저림을 비증(痹證)이라고 표현해왔습니다. 비증에는 증상과 부위에 따라 다양한 하위분류가 있는데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순환장애는 많이 있어왔고 한방에서는 그만큼 임상례도 많고 연구도 많이 이뤄져 왔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해서 사고의 충격으로 전신의 혈액순환, 대사순환 등이 저해될 수 있습니다.

막히게 되면 저림과 통증 등의 다양한 불편함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침과 한약은 이러한 순환문제에 있어서 순환개선을 이루는 데에 큰 효능이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저림 순환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발 저림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 순환장애 개선 프로그램

저희 한의원에서는 저림이 나타나는 부위에 직접적으로 물리치료와 부항, 침, 뜸, 약침, 경피적외선조사와 같은 긍정적 치료 자극을 가함으로써 순환 개선을 시키는 데에 도움을 드립니다.

특히 침은 막혀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뚫는 데에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현대에 과학적으로도 증명되고 있습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환자 개별적인 증상과 체질에 맞게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여 순환 개선이 잘 이뤄지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방치하지 마시고 한의치료를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을 최대한 빨리 개선시키길 바랍니다.

​수원 교통사고 저림 순환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