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불면 두근거림 어지럼증 현훈 치료

자동차사고 당일에 잠을 못 자는 것은 흔히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정서적 충격에 의해서 하루 정도는 일과성 불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증상이 계속 지속된다면 치료적 개입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환자분의 개별적인 상태를 잘 헤아려서 적절한 침, 뜸, 한약 치료가 잘 이뤄진다면 불면 증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불면증과 함께 가슴 두근거림(심계 항진, 心悸 亢進) 증상 역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장이 평소보다 빨리 뛰면서 좌측 흉부에서 환자분이 실제로 맥박을 느낄 정도로 심해질 수 있는데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는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정신과적 증상이 동반되었을 때에는 한의원 치료를 받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불면 두근거림 어지럼증 현훈 치료 하품 졸림 환자

어지럼증

어지러움이라고 하는 현훈 역시 교통사고 증후군의 대표적 증상 중 하나입니다.

어지럼증은 상부 승모근의 뭉침과 경결, 손상으로 인한 것과 같이 근육 문제일 수도 있고, 정신적인 충격으로 인한 두뇌로 가는 혈류순환장애가 나타나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잘 감별해내야 치료도 제대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어지럼증 치료 임상례가 많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기혈순환과 대사순환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침과 뜸 치료를 잘 해드립니다. 최선의 치료를 통해 더 큰 문제가 야기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불면 두근거림 어지럼증 현훈 치료 -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중 하나인 불면, 두근거림(심계 항진), 어지럼증(어지러움, 현훈)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