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에는 통증만 있지 않습니다. 차사고가 발생하면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가장 흔한 문제는 소화기관의 문제일 것입니다. 사고 직후에는 미식거림, 메스꺼움, 구역감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보통 다음날부터 이러한 증상들은 소실되기 마련이지만,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차사고와 같이 편타손상이 나타난 이후 증상을 편타성 손상 장애 (WAD)라고 하는데요. 이 편타성손상장애 치료에는 한의치료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사고로 인해서 정신적인 충격을 심하게 받은 경우, 평상시 소화기계가 약하신 분의 경우에는 이러한 소화문제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는데요.

자동차사고로 인한 소화불량 역시 한방치료를 받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침, 뜸 등으로 위장, 대장 등의 소화기쪽 혈액순환, 대사순환을 촉진시키는 치료를 잘 하면 증상의 빠른 회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차량 미끄럼 주의 안내문

교통사고 후유증의 초기 치료가 중요합니다

손발의 저림과 같은 순환기계의 문제 역시 간과할 수 없습니다.

또 심장의 두근거림, 불안과 같은 가슴쪽(흉부)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그로 인해 불면과 같은 수면장애나 집중력 저하, 기력저하가 동반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들은 차사고로 인한 통증이 심하지 않더라도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내장질환의 문제에 있어서 한의학은 그동안 치료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어왔고, 임상경험이 누적되어 왔습니다.

막혀서 발생하는 순환의 대부분 문제는 한의학의 도움을 받는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고 초기에 가벼운 증상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넘어가지 마시고,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가급적 빠르게 한의원에 방문하여 꾸준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병원에 교통사고를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곳인지, 잘하는 곳인지, 추천할 만한 곳인지 문의하는 전화가 많이 있는데요.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을 중점적으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한의원 의료진 사진

교통사고가 나면 최대한 빨리 진단서를 받으세요

교통사고 발생 시 가장 중요한 것은, 한의사의 진단서를 최대한 빨리 받아 보험사에 제출하는 것입니다.

진단서가 없다면 상해 등급을 가장 낮은 14급으로 설정하여 한도를 결정합니다. 14급은 팔다리에 타박상(멍)을 입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 책임보험 한도는 50만원이며, 이보다 심한 부상을 입으셨다면 치료비 한도에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상해 시 동반되는 척추염좌는 12급에 해당하며, 이 경우 책임보험 한도가 120만원으로 14급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