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무릎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자동차사고가 발생하면 무릎 통증이 경우에 따라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운전중 대쉬보드에 실제적인 타박과 찰과가 이뤄졌다면 무릎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무릎 뿐만 아니라 고관절, 대퇴골, 그 주변을 이루고 있는 대퇴사두근 등의 근육도 잘 살펴야 합니다.

그 주변 구조물과 연부조직도 손상받았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죠.

수원 교통사고 무릎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환자 진찰

무릎은 복잡한 구조물입니다

무릎관절(슬관절)은 슬개골, 대퇴골, 경골, 비골이란 뼈가 관절하는 구조물로 그 주변에 있는 연골, 반월판, 관절낭, 인대, 근육, 건까지 생각하면 굉장히 복잡한 형태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손상을 받으면 그 손상이 어디에서 발생한 것인지를 제대로 검사해서 진단을 내려야 합니다.

즉, 반월판의 손상(내측반월판, 외측반월판), 내측측부인대의 파열, 슬개골의 골절 등 다양한 손상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허리 문제나 고관절의 손상, 발목의 염좌 등으로 인해서도 무릎 통증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를 또 잘 감별해야 합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은 교통사고로 인한 무릎관절 통증 환자 임상례가 많이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이 이뤄져야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복합적인 구조물인 무릎 통증이 있을 때에는 저희 한의원의 한의사를 찾아주십시오.

매일 평일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 365일 진료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일)를 시행함으로써 언제나 열려있는 병원입니다.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으로도 편하게 내원가능하시고 무료주차하실 수 있게 저희가 무료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무릎 통증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 글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