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교통사고 소화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중 통증과 함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소화장애인데요.

차사고로 인해서 근골격계 뿐만 아니라 내장인 위장과 같은 소화기계에도 손상이 가해지고 악영향이 미치게 됩니다.

평소에 소화불량이 발생하면 가슴이 답답해지고(흉민), 두통, 미식거림, 식욕저하가 동반될 수 있습니다.

또 감기가 걸린 것처럼 오한이나 미열이 나타날 수도 잇으며, 심하면 기력저하, 탈수까지도 오게 되는데요.

교통사고로 인해 소화관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마찬가지로 그와 같은 증상들이 동반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볍게 넘기고 방치한다면 큰 문제를 일으키고 영구적인 소화기계 기능저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소화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차사고 후 복통을 호소하는 환자

소화불량은 침과 뜸으로 다스립니다

저희 수원 영통 경희수한의원에서는 침과 뜸을 통해 교통사고 후유증의 대표적 증상 중 하나인 소화장애를 잘 치료해드립니다.

침은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데 그 중에 소통이 안되어 막힌 곳을 뚫어주는 효과, 즉 순기(順氣)시키는 효과가 큰데요.

침은 소화관 연동운동 기능을 회복시키고 쌓여있는 음식물, 정체물을 아래로 내리는 효능이 있습니다.

뜸은 온열자극으로 침과 함께 병행하여 치료한다면 급체, 담적, 식적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예전에 하던 방식인 쑥뜸을 태우는 것이 아닌 전자뜸을 사용하기 때문에 화상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고, 뜸연기에 취약한 호흡기가 약하신 분들도 편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원 교통사고 소화장애 치료 병원 영통 한의원 - 글을 마치며